쿠팡, ‘갤럭시 Z 플립7·폴드7’ 사전판매

두께는 줄이고 성능은 높인 차세대 폴더블폰…AI 기능도 강화
쿠팡서 구매 시 파손보험 1년 자부담금 면제 등 다양한 혜택…데프콘 진행 라이브 방송도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이 삼성전자의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을 로켓배송을 통해 오는 15일 0시부터 21일까지 사전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9일 공개된 갤럭시 Z 플립7·폴드7은 전작보다 훨씬 얇으면서도 펼쳤을 때 더 넓어진 대화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일례로 갤럭시 Z 플립7은 메인 디스플레이는 6.7형에서 6.9형으로 커졌고, 커버 디스플레이가 얇은 베젤과 노치 없이 꽉 찬 플렉스윈도우를 통해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제미나이(Gemini)를 기반으로 한 갤럭시 AI가 폴더블 폼팩터에 최적화되어,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전구매 시 스토리지 용량을 2배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쿠팡 안심케어’ 보험 구매 시 1년간 파손 보장에 대한 자기부담금을 전액 면제해준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쿠팡캐시 5000원을 지급하며, ‘New 갤럭시 AI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5일 0시 사전판매 시작과 동시에 방송인 데프콘과 함께하는 쿠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갤럭시 S25 엣지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쿠팡캐시 250만원, 7명에게 쿠팡캐시 150만원, 20명에게 쿠팡캐시 10만원을 지급하는 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이츠와 연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츠 앱을 통해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한 와우회원이 배달 주문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7(1명) ▲갤럭시 Z 플립7(2명) ▲갤럭시 워치8 40mm(7명) ▲쿠팡이츠 2만 원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역대급 혁신과 함께 돌아온 Z 플립7·폴드7을 쿠팡만의 강력한 혜택과 편리한 로켓배송으로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8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