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집중호우 피해에 긴급현장 보상서비스 운영    

서울대공원 공영주차장에 ‘KB손해보험 긴급재난 지원본부’ 설치 및 운영
고객 내방 시 자동차 키,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지참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선임기자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8일부터 9일까지 수도권 지역의 집중호우로 차량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과천시에 있는 서울대공원 공영주차장에 ‘KB손해보험 긴급재난 지원본부’를 마련하고 긴급 현장 보상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도권 지역의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10일까지 손해보험업계에서는 차량 총 7천 6백여 대, 금액으로는 약 1천억 원의 피해가 발생된 것으로 집계되었다. 이에 KB손해보험은 지난 10일, 긴급재난 지원본부를 설치하여 침수차량을 견인하여 안전한 곳으로 이동, 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보험처리 관련 안내, 필요서류 발급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피해 차량 사진 촬영 등을 등 통해 신속한 보험금이 지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현장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받기를 원하는 고객은 자동차 키, 자동차등록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서울대공원 공영주차장에 마련된 ‘KB손해보험 긴급재난 지원본부’를 방문하면 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집중호우 피해 고객의 빠른 회복을 돕기 위해 긴급재난 지원본부를 설치했다”며, “모든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어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으시길 희망한다”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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