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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컬리와 협업 강화… 공동 기획 신제품 3종 출시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 통해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컬리의 큐레이션 역량 시너지 기대 마켓컬리에서 ‘육즙+왕교자’,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 등 신제품 단독 판매 지난해 컬리온리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 등 인기… 하반기 다양한 신제품 선보일 예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CJ제일제당이 컬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으로, 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의 장점인 만두소의 꽉 찬 식감에 고기 함량을 늘려 육즙이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만두피에 쌀가루를 더해 찌면 쫄깃하고 구우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별 모양 틀로 짜낸 ‘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전용 프리믹스를 사용해 속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약 7분이면 간편하게 완성되며, 오리지널 츄러스 맛인 시나몬과 달콤짭조롬한 콘소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KT, 추석 대비 인구 밀집 지역 1,000여곳 통신 점검 완료

추석 기간 안정적 통신 서비스 위해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 운영 스마트 관제 시스템인 ‘싱글 뷰’ 도입… 대응 신속성과 편의성 높여 이미지 학습해 악성 사이트 식별하는 ‘AI 스미싱 대응 시스템’ 활용 DDoS를 비롯해 점점 지능화되고 있는 각종 침해 공격 대비 강화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KT(대표 김영섭)가 추석 연휴 기간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를 13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KT는 네트워크 집중 관리 기간 중 1,600여 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 주요 통신 시설에 배치할 계획이며,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유무를 쉼 없이 모니터링 한다. 특히 KT는 연휴 동안 고 품질의 통신 서비스를 위해 스마트 관제 시스템인 ‘싱글 뷰(Sigle View)’를 도입했다. 싱글 뷰는 수많은 네트워크 장비의 트래픽과 통계를 각각의 감시창으로 확인하던 기존 방식을 하나의 화면에서 모니터링하도록 구현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장애 대응 신속성과 업무 편의성이 동시에 향상된다. KT는 추석 귀성과 귀경으로 인해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와 유동인구 밀집 지역인 터미널,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1,000여 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해 기지국 증설과 함께 품질 점검을 완료했다. 서울역을 포함한 KTX, SRT 역사 점검의 경우 ‘3차원 고객 체감 품질 분석 시스템’의 실내 품질 시각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인증 재취득… 준법경영 우수성 인정

한국준법진흥원 주관 3년단위 심사 통과… 21년 물류업계 최초 취득후 갱신심사까지 완료 글로벌 수준의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적극적인 준법경영 문화 정착 노력에 높은 평가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CJ대한통운이 국제 표준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갱신심사를 완료하며 준법경영 활동과 내부통제 시스템 운영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CJ대한통운(대표 강신호)은 한국준법진흥원이 주관하는 ‘규범준수경영시스템(ISO 37301)’ 갱신 심사를 통과했다고 10일 밝혔다. ISO 37301은 기업의 준법경영 체계와 투명한 지배구조, 윤리경영 등을 평가하는 국제 표준 인증으로, 기업은 매년 사후 관리 심사를 받고 3년마다 정기 심사를 통과해야 인증이 유지된다. CJ대한통운은 2021년 물류업계 최초로 해당 인증을 취득한 후, 이번에도 갱신 심사에 성공하며 인증을 연장했다. 이번 갱신심사에서 CJ대한통운은 준법경영 활동, 조직 지배구조, 리스크 관리의 적절성, 이해관계자와의 의사소통 등 다양한 심사 항목을 충족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글로벌 수준의 내부통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적극적인 준법경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이 주목받았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16년부터 컴플라이언스 전담 조직을 설치하고 전사적인 준법경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컴플라이언스 사내 게시판을 통해 주요 사업과 관련된 법령과 규제를 안내하

“처음 만나는 럭셔리”…뷰티컬리, 첫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 10월 개최

10월 10일~13일 동대문 DDP 아트홀서 열려. 얼리버드 티켓 9월 19일 오픈 총 90개 브랜드사 참여. 프레스티지관·이노베이션관 나눠 브랜드별 특색 있는 경험 제공 40~60만원 상당의 브랜드 샘플 외 웰컴 기프트, 한정판 굿즈 등 입장객 전원 선물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뷰티컬리의 큐레이션 감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처음 열린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대표 김슬아)는 오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올 해 첫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는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럭셔리는 ‘비싼 가격의 명품’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내게 가장 좋은 것’을 의미한다. 뷰티컬리는 이번 슬로건에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의 의미를 담았다. 컬리뷰티페스타를 통해 색다른 관점의 럭셔리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행사 전반을 기획했다. 참여 업체 또한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엄선했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유산이 풍부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등 총 90개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백화점 외 오프라인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국내외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한 자

ZPT, 추석선물로 고함량 비타민B '액티넘EX골드'

직장인 5명중 2명은 명절포비아 경험… 만성피로, 우울증, 소화불량, 두통 등 다양한 증상 동반 만성 피로 및 명절 준비 등으로 인한 아픈 통증 개선에는 꾸준한 필수비타민 복용이 도움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수호 기자 | 헬스케어 기업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마크 프랑크)가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 건강을 생각한 추석선물을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한 구인구직업체 플랫폼이 직장인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 5명 중 2명은 명절 연휴동안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 ‘명절포비아’를 느끼며, 이로 인해 ‘만성피로’(72.4%, 복수응답)와 ‘우울증’(31.7%), ‘소화불량’(26.1%), ‘두통’(19.9%), ‘불면증’(13.3%), ‘전신몸살’(10.7%) 등 다양한 신체 증상까지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정신적 스트레스와 더불어 무리한 가사노동으로 목, 허리, 어깨 결림 등 신체적 통증을 호소하는 직장인과 주부들의 근본적 통증 예방 및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통증개선 역할을 하는 필수비타민 복용과 세심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실제로 매년 명절마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관련 용품들이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추석명절 오랜 운전과 가사노동으로 눈, 어깨, 허리 등에 통증이 염려되는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추천한다. 액티넘EX골드는 아픈 통증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는 필수 비타민들이 작은 한 알에 꽉 들어찬 고함

쿠팡, ‘로켓프레시 추석 선물세트관’ 오픈.. “3만원 미만 실속형부터 10만원 이상 프리미엄형까지"

쿠팡, 오는 16일까지 ‘로켓프레시 2024 추석 선물세트관’ 열고 최대 60% 할인 사과, 배, 한우, 전복 등 신선식품 300여톤을 금액대별 선물세트로 마련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은 고객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로켓프레시 2024 추석 선물세트관’을 열고 다양한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쿠팡은 국내 각 지역의 특산물을 300톤가량 대량으로 매입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충주 사과를 비롯해 영주, 무주, 봉화 사과와 나주 배까지 총 200톤을 과일선물세트로 준비했다.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인 곶감(90여톤)과 한우(20톤), 활전복(10톤)도 마련됐다. 고객은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실속형 선물세트(3만원대) ▲가성비 선물세트(3~5만원 미만) ▲품격있는 선물세트(5~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10만원 이상) 등이다. 대표 상품은 ▲원육포 클래식 소고기육포 선물세트(2만원대) ▲아라보감 명품전복세트 특대(3만원대) ▲프리미엄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5kg(4만원대) ▲전통참한우 1+등급 구이선물세트(9만원대) 등이다. 인기 맛집 브랜드 상품인 ▲갓구운 천안원조 할머니학화호도과자(1만원대) ▲태극당 월병 3종 세트(3만원대) 등도 있다. 이번 행사에

맥도날드, 래퍼 딘딘과 진도 조도 지역 학생들에게 ‘행복의 버거’ 전달

맥도날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래퍼 딘딘과 함께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영상 공개 누적 판매량 400만 개 돌파한 ‘한국의 맛’ 인기 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조도 학생들에게 전달 우리 주변 이웃에게 든든한 한 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맥도날드 대표 사회공헌활동 ‘행복의 버거’ 캠페인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맥도날드(대표 김기원)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남 진도의 작은 외딴섬 조도에서 진행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며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시작됐다.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소방관 등 우리 주변의 영웅들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등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버거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래퍼 딘딘과 맥도날드 직원들이 함께 전남 진도의 작은 섬 조도 초·중·고 학생들에게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150개를 깜짝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진도 지역에서 재배된 대파를 주재료로 사용한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메뉴로 올해는 매콤한 상하이 치킨 패티가 들어간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치킨 버거’도 출시했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치킨 버거’ 2종은 누적 판매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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