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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동물 영양제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11일,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과 반려동물 영양제 공동개발 오는 9월 신규 영양제 브랜드 ‘닥터뉴토 아이큐어’ 출시… 온라인 채널 통해 판매 예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 공동 개발을 위해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와 청담우리동물병원의 윤병국 대표원장, 윤희용 본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병국 대표원장은 반려견 임상수의학 박사로, 동물병원 정형외과 내원 질환 1순위인 슬개골 탈구 수술 경험을 무려 4500건 이상 가지고 있으며, 2023년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 '펫푸드 연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수의학계 최고 권위자다. 윤원장의 다양한 임상 경험 노하우에 주목한 닥터뉴토가 고품질의 반려동물 영양제 공동 개발을 제안하게 됐다. 대상펫라이프와 윤병국 대표원장이 공동 개발해 선보이게 될 닥터뉴토의 새로운 영양제 브랜드 ‘닥터뉴토 아이큐어’는 관절, 유산균, 종합비타민, 오메가3 등 총 4개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반려견과 반려묘 전용 제품으로 구분해 각 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담아 총 8개로 출시되며, 오는 9

삼성전자, 인포콤 2024에서 B2B용 '스마트싱스 프로' 첫 공개

B2B 전용 통합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 프로' 글로벌 출시 초저전력∙초경량∙초슬림 디지털 종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 첫 공개 AI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전자칠판 솔루션'도 선보여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삼성전자(회장 이재용)가 12일부터 14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Infocomm) 2024'에 참가해, 기업용 '스마트싱스 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 816㎡(약 246평)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스마트싱스의 기업용 버전 '스마트싱스 프로(SmartThings Pro)' ▲초저전력·초경량·초슬림 디지털 종이 '삼성 컬러 이페이퍼(Color E-Paper) ▲AI 기능 탑재 '전자칠판 전용 솔루션' 등을 공개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정훈 부사장은 "금번 인포콤 전시에서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솔루션 및 서비스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사이니지 판매 15년 연속 1위의 위상에 걸맞게 상업용 시장의 초연결·AI 시대를 삼성전자가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장 입구에는 삼성전자의 모듈러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을 활용한 420형 크기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와 현존 최고의 디스플레이 집약 기술이 적용된 투명 마이크로 LED가 관람객들을 맞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과 온정 나눴다…‘햇반 솥반’ 약 1만개 기부

지난 5월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햇반 솥반 세트’ 판매, 판매 세트 수량만큼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 당초 목표인 7000세트를 넘어 1만여세트 판매하며 CJ나눔재단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제품 전달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이 ‘햇반 솥반’ 1만여개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CJ온스타일의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진행됐으며, 방송을 통해 판매된 햇반 솥반 세트 수량만큼 해당 제품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햇반 솥반 전 제품이 담긴 1세트(37팩) 판매 당 제품 1개를 기부하는 식이다. CJ제일제당은 당초 목표로 했던 판매량 7000세트를 뛰어넘은 약 1만여세트를 판매해 ‘햇반 솥반 통곡물밥’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CJ나눔재단을 통해 학교 급식을 제공받지 못하는 방학 기간에 맞춰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세일즈 담당은 “돌봄공백 아동들을 위한 따듯한 마음들이 모여 기부 목표 초과 달성이라는 뜻깊은 결과를 달성했다”며 “끼니를 잘 챙겨먹지 못하는 돌봄공백 아동들에게 햇반 솥반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나눔재단은 전국 4천여 개 지역아동센터가 회원으로 등록된 온라인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 교육과 지

컬리, 컬리카드 발급 10만 명 돌파…고객 ‘편의·혜택’ 지속 강화

23년 4월 BC카드와 함께 PLCC카드 출시…론칭 1년, 카드 이용액 월 평균 20% 증가 마켓컬리·뷰티컬리 상품 구매 시 최대 12% ‘컬리 적립금’으로 적립 국내외 온·오프라인 쇼핑 결제액은 최고 2% 적립, 뷰티컬리페스타 등 컬리 행사 추가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대표 김슬아)는 ‘컬리카드’ 누적 발급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해 4월 고객의 쇼핑 편의와 경험, 혜택 등을 확대하기 위해 BC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BC바로 컬리카드(이하 컬리카드)’를 출시했다. 컬리카드는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등에서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2%(컬리멤버스 혜택 포함)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뷰티컬리페스타 등 컬리의 빅프로모션 진행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컬리 적립금은 마켓컬리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발급 즉시 컬리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컬리페이에 등록되어 결제 편의성 또한 높다. 컬리카드의 또 다른 장점은 컬리에서 사용하지 않더라도 컬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외 온·오프라인 어느 곳이든 컬리카드로 결제할 경우 사용 금액의 최대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컬리카드 발급 수 역시 증가했다. 23년 4월 출시 이후 누적 카드발급자 수는 10만 명을 돌파했다. 전체 발급 고객 중 여성이 81%를 차지했으며 3040세대가 55%로

풀무원식품,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선정

10일 풀무원 수서 본사에서 ‘2023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선정 수여식 개최 임직원 대상 대사증후군 예방, 비만개선, 체력증진 프로그램 등 건강증진활동에서 높은 평가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건강증진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2023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23년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선정 수여식은 10일 강남구 수서 풀무원 본사에서 풀무원식품 김진홍 대표, 풀무원 홍은기 ESH실 실장,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고광재 서울광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은 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사업주와 근로자가 자율적으로 참여해 건강증진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사업장을 공단에서 평가하여 우수한 사업장을 선정하는 제도다. 공단은 서류·현장 평가를 통해 건강증진 체계구축, 인식수준, 조직문화, 건강증진활동 등 43개 항목을 종합 평가하여 최종적으로 우수 사업장을 선정한다. 풀무원식품은 ‘건강증진활동’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됐다. 2023년 건강증진 우수사업장으로 14개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이중 식품기업으로는 풀무원이 유일하게 선정됐다. 풀무원식품은 전사 보건관리계획에 따라 2022년부터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파스쿠찌, 1+1 혜택 주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 진행

16일까지, 오후 3시~4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에게 ‘그라니따’ 1+1 혜택 제공 매년 여름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그라니따 신제품 선보이며 인기몰이 6월 한 달간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최대 22% 혜택 받을 수 있어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대표 음료인 ‘그라니따’를 1+1으로 제공하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16일까지 일주일 간,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해 그라니따를 1잔 구매하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는 고객에게 그라니따 1잔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올해 시즌 음료로 선보인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2종을 포함해 파스쿠찌가 상시 운영하는 그라니따 10종(젤라또 활용한 제품 4종과 코코넛 커피, 딸기 등 6종)까지 총 12종이다. ‘동일 제품 2잔’ 또는 ‘교차 선택’도 가능하며, 판매금액이 서로 다른 제품 2종 주문 시에는 금액이 낮은 제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올해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해 작년보다 두 달 가량 앞서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고, 이 중 ‘수박 그라니따’는 출시 후 20일간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40%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시즌 음료 인기에 힘입어 파스쿠찌

국순당, 세계 캠핑 마니아 대상 우리 막걸리 알려

세계 20여 개국 캠핑 마니아 참석한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에 ‘국순당 쌀막걸리 캔’ 제공 캔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막걸리의 색다른 매력 전파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국순당(대표 배상민)이 캠핑 월드컵으로 불리는 ‘2024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2024 FICC & Asia-Pacific Rally)’에서 세계 20개국의 캠핑 마니아를 대상으로 캔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막걸리의 색다른 매력을 알렸다고 10일 밝혔다. 국순당은 이번 행사에 ‘국순당 쌀막걸리 캔’을 참가자에게 제공했다. ‘2024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강원도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렸다. 해외참가자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500여 명, 국내 참가자는 약 2,000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특별자치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했다. 캠핑캐라바닝은 침대와 조리 시설을 갖춘 여행용 트레일러인 캐라반을 이용해 캠핑을 즐기는 레저 활동이다. 세계캠핑캐라바닝연맹(FICC)은 38국 600만 명의 동호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국순당은 캔막걸리를 제공해 막걸리 특유의 저도수의 쌀의 부드럽고 청량한 맛과 캔형태의 휴대 간편성 등 캠핑과 TPO(time, place, occasion)가 어울리는 주류로 우리나라의 전통주인 막걸리를 알렸다. 특히 캠핑대회에는 세계의 다양한 음식문화를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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