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스타TV,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실시

bhc치킨, 19일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기념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와 이벤트 진행 -
경기 후 후토크 댓글 이벤트로 신메뉴 마법클부터 대표메뉴 뿌링클까지 푸짐한 경품 제공 -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과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 bhc치킨을 선택해 주시는 고객에 대한 감사함으로 기획한 이벤트”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신메뉴 마법클과 함께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에 나섰다.

 

bhc치킨은 오늘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열리는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맞아 축구 전문 유투브 채널 ‘이스타TV’와 함께 bhc치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축구 경기가 끝난 후 이어지는 ‘이스타TV’의 후토크 코너에서 진행되며 ‘축구를 볼 때 bhc치킨을 먹어야만 하는 이유’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는 것으로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 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bhc치킨의 신메뉴인 ‘bhc치킨 마법클+콜라1.25L’와 대표메뉴인 ‘bhc치킨 뿌링클+콜라1.25L’, ‘bhc치킨 맛초킹+콜라1.25L’ 등을 제공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과 함께 주요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이면 항상 bhc치킨을 선택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함으로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스타TV’는 축구선수 출신 크리에이터 이주헌 대표와 SPO TV 캐스터 출신 박종윤 대표가 공동 운영 중인 국내 인기 축구전문 유투브 채널로 68.5만명의 구독자와 9400여 개의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bhc치킨의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 ‘마법클’은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가 흡사 마늘빵과 같은 맛을 내는 것은 물론 마늘과 빵가루를 마늘과 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MZ세대의 취향과 입맛을 정확히 공략했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50만 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