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요기요앱 주문시 전메뉴 3천원 할인 혜택 실시

오는 10일까지 배달·포장 주문 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동기간 진행 '요기요 할인 쿠폰' 이벤트와 중복 할인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오는 10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 혜택은 요기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배달·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동기간 진행되는 요기요 할인 쿠폰 이벤트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쿠폰은 요기요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7%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해 다운로드하고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단, 기간 내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에서부터 올해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까지 bhc치킨의 메뉴를 최대 할인가 4000원의 혜택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년 2회 이상 신메뉴가 출시되는 만큼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혀 본격 무더위 속 활력을 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지속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