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상봉 홈플러스점'리로케이션 오픈

아웃백, 복합 쇼핑몰 중심의 매장 출점 전략 따른 ‘상봉 홈플러스점’ 리로케이션 오픈
약 400여개의 주차 공간이 마련된 홈플러스에 위치... 접근성 및 편의성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초점을 맞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지속 노력할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 기자 | bhc그룹의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상봉 홈플러스점’을 리로케이션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아웃백은 현재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일부 매장을 몰 또는 백화점 등으로 리로케이션하고 있다. ‘상봉 홈플러스점’ 역시 아웃백의 새로운 출점 전략의 일환으로 홈플러스 상봉점 내 자리했다.

 

약 260석 규모의 ‘상봉 홈플러스점’은 상봉역(7호선)과 망우역(경의중앙선)에 인접해있고, 최대 400여개의 주차 공간이 마련된 홈플러스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라는 말에 걸맞게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된 독립 부스로 설계되었으며,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과 같이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 구성을 통해 아웃백 특유의 공간감을 강조했다.

 

매장 입구에는 와인 저장고를 연상케 하는 오크통과 아웃백을 상징하는 부메랑, 호주의 랜드마크를 담은 사진 및 그림을 배치해 아웃백의 정체성을 높였다. 또한,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인테리어로 아웃백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식사 자리가 될 수 있게 연출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매장을 프리미엄화해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고객의 만족도 제고에 초점을 맞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출점 확대, 메뉴 다양화 등으로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4천 억 원을 넘었고, 전년 대비 약 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한 바 있다. 빅데이터 전문기업 TDI(티디아이, 대표 신성균)가 Tmap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에서 아웃백이 압도적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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