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팀 치치' 메타버스로 진행 팬미팅 참가자 모집

동원참치와 큐브참치 활용해 요리하는 쿡방 영상 선공개 예정
퀴즈 통해 참가자들에게 친필싸인과 슬로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다음 달 5일 진행되는 '팀 치치(TEAM CHICHI) 메타버스 쿡방 팬미팅' 참가자를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이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덤 '참치스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원F&B 측은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ifland)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팀 치치와 팬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팬미팅에서는 팀 치치가 직접 동원참치와 큐브참치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드는 쿡방 영상을 단독 선공개할 예정이다. 또 퀴즈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팀 치치 친필싸인과 팀 치치 슬로건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이프랜드 아바타 인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프렌드가 특별 제작한 커스터마이징 의상 4종으로 아바타를 꾸민 뒤 팀 치치 팬미팅 룸에 접속해 아바타를 캡쳐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팀 치치 참치 6종과 팀 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 6종, 팀 치치 스티커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팬미팅 참가 신청은 이프랜드 앱을 설치하고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신청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돼 발표는 30일에 진행된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