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잔망루피와 협업'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한정판 내놔

새로움과 재미 추구하는 MZ세대 겨냥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동원F&B(대표 김재옥)는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정판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은 제품으로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열량이 0㎉로,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다.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세계 각국의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보성산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향을 유지하며 발효시킨 후 저온추출공법으로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복숭아, 레몬 등 과일의 산뜻한 맛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 용량에 이어 900㎖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공유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만나 재미있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