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컬러 아워 유니버스’로 브랜드 경험 확대

글로 공식 홈페이지에 ‘컬러 아워 유니버스’ 테마 영상 공개
7가지 뱃지 미션 완료 시 총 1,700만원 상당 경품 응모 혜택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 BAT로스만스(대표 송영재)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의 일환으로 글로 컬러 뱃지 이벤트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 영상을 공개하고 참여형 미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본격 확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하며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뱃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시즌 2 경품은 소비자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LG 스탠바이미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애플워치10 등 가전제품은 물론 교촌 치킨, 배달의 민족, 신세계 상품권, 프렌즈 스크린 기프트카드 등 실용적인 상품도 마련했다.

 

특히 9월은 ‘책, 커피 그리고 글로’를 주제로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글로 픽은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컬러 뱃지 프로그램 시즌2는 제품, 콘텐츠, 멤버십을 아우르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완성하는 브랜드 여정을 설계한 프로그램”이라며,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한층 높이고, 글로만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는 실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개발된 제품으로, 지난 3월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특히 기기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이지뷰(EasyView™) 스크린과 스탠다드·부스트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은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글로는 앞으로도 제품 혁신과 감각적인 경험 요소를 결합한 브랜드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 글로는 19세 이상 성인만을 위한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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