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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 애퍼처, 2025년 여름 컬렉션 출시

빈티지 감성을 강조한 여름 휴양지 패션 스타일 제안 5~6월 중 SSF샵에서 순차적으로 신상품 공개 예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 애퍼처는 2025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휴양지 패션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디 애퍼처는 '빈티지 리바이벌리스트'(Vintage Revivalist)를 슬로건으로 삼고 다양한 시대의 아이코닉한 문화와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다. 디 애퍼처는 이번 여름 컬렉션을 여유롭고 한적한 휴양지에서 즐기는 패션 스타일로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정체성에 기반해 휴양지 룩에 빈티지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디 애퍼처는 빈티지한 색감과 질감의 셋업, 레이스 티셔츠/블라우스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는 체크 블루종과 플리츠 스커트 셋업, 레이스 자수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의 조합 등을 제안했다. 또 잔잔한 꽃무늬가 프린트된 티셔츠와 레이스 팬츠 등 집이나 휴양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이외에 클래식한 형태와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인 브레드 백과 브랜드 엠블럼 자수를 적용한 볼캡도 선보였다. 특히 디 애퍼처는 해변가 휴게소, 아이스크림 가게 등 낡은 듯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

효성티앤씨, ‘바다식목일’ 대통령표창 수상

바다숲 조성 참여 및 폐어망 재활용 통한 자원순환 기여 공로 인정 유소라 상무, “해양 생태계 보전과 자원순환 활동 지속할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효성티앤씨(대표 김치형) 유소라 상무가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대첩광장에서 열린 ‘제13회 바다식목일 기념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바다식목일’은 매년 5월 10일로, 2012년 제정된 해양 분야의 법정기념일이다. 해양수산부는 2009년부터 연안 지역에 바다숲을 조성해 왔으며, 기념식에서는 해조류 이식 행사와 함께 해양 생태계 회복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정부 포상이 수여된다. 유소라 상무는 효성티앤씨ESG경영 임원으로 민관 협력 바다숲 조성사업에 참여하고, 폐어망 리사이클 기술을 개발·활용한 자원순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낸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해양 생태계 보전 및 국가 정책 이행에 기여한 공로를 국가 차원에서 공식 인정받은 것으로, ESG 경영을 실천해온 효성티앤씨의 활동이 공공 부문에서 의미 있게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효성티앤씨를 비롯한 효성그룹은 해양 생태계 보전과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하고자 뛰어난 탄소흡수 능력을 갖춘 바다숲 조성 등 다양한 지속가능한 경영 활동을 펼쳐왔다. 유 상무는 “바다식목일을 맞아 열린 기념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게 되

국순당, 반려해변 활동 지속으로 청정 바다가꾸기 나서

강원도 최초 반려해변 입양. 민·관·학 합동으로 해변정화활동 진행 반려해변 주변 바른 음주 문화 캠페인 활동도 병행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국순당(대표 배상민)이 해변을 반려동물처럼 아끼고 가꾸는 해양정화 프로그램인 반려해변 프로그램을 2025년에도 지속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반려해변 프로그램은 지난 2020년부터 처음 시작됐으며 해양수산부와 해양환경공단이 주관하고, 올해부터 사단법인 이타서울이 반려해변 운영사무국으로 지정되어 민간 주체로 운영된다. 국순당은 지난 2023년에 '반려해변' 입양 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해 강원도 최초로 경포해변을 국순당 반려해변으로 입양하고 지난해까지 강릉시와 해양경찰 및 대학교 동아리 등과 함께 민·관·학 합동 해변 정화 및 홍보캠페인 등 총 5차례 ESG활동을 진행했다 국순당은 국민들이 자발적 친환경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도 중점을 두고 반려해변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활동 및 주변 상가를 대상으로 음주운전 근절 등 바른 음주 문화를 안내하는 캠페인 활동도 전개했다. 반려해변 프로그램은 올해부터 민간주도 및 디지털전환으로 기업 등과 비영리 단체를 연결해 정화활동을 좀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향후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통해 수거한 폐기물 데이터를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등록으로 해양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환경

빙그레, 해군본부에 아이스크림 “투게더” 후원

해군 장병들에게 편의와 사기 진작 위해 제품 후원 기획 캠페인 시행 등 보훈 문화 확산 위해 다양한 사업 시행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빙그레(회장 김호연)가 해군본부(참모총장 양용모)와 해군 장병을 위한 아이스크림 "투게더"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해 해군본부와 ‘투게더’ 20만개 후원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올해도 '투게더 미니어처' 제품을 해군본부에 후원한다. 후원 제품은 매월 해군 함정 승조원 및 도서격〮오지에서 근무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정기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해군 장병들의 복지 향상과 보훈 문화를 확산하고 특히, 함정 출항, 격오지 근무 등 여러 제약으로 인해 아이스크림을 접하기 어려운 해군 장병들에게 편의와 사기 진작을 위해 제품 후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한민국 해역 수호를 위해 헌신하는 해군 장병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아이스크림 후원을 올해에도 2년째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계룡대 해군본부에서 빙그레 마케팅담당 양혜진 상무와 양용모 해군참모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빙그레는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빙그레는 지난해 37회째를 맞은 빙그

카카오엔터, 5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초신작 프로젝트 공개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작품 대상 아카이빙, 출석, 래플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 마련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가 카카오페이지 5월 ‘초신작 프로젝트’ 웹소설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본격적인 연재에 돌입한 ‘상수리나무 아래’ 김수지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신작 ‘잊혀진 들판’과 구유 작가의 액션 판타지 ‘회귀한 먼치킨이 탑을 씹어먹는 방법’ 두 편이다.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신작 웹소설 2편을 이용자 열람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굵직한 성과를 기록한 작가들의 복귀작이나, 뛰어난 완성도로 주목받는 기대작들을 발굴해 소개하며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첫 번째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은 지난 5일 정식 연재를 시작한 ‘잊혀진 들판’이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아마존 5개국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한국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의 흥행 지형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은 ‘상수리나무 아래’ 김수지 작가가 집필한 신작이다. ‘잊혀진 들판’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상수리나무 아래’와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공개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높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일 ‘상수리나무 아래’와 함께 선

bhc, 배달앱 '땡겨요'와 5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수수료 부담 없는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31일까지 최대 9000 원 할인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앱 최초 가입자 및 기존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해,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일 1매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최근 출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콰삭킹’을 비롯해, bhc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 등 전 메뉴가 포함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한 소비자 할인 혜택을 넘어, 수수료 부담 없는 공공 배달앱 ‘땡겨요’를 활용해 가맹점주의 수익성 향상에도 기여하고자 했다. bhc는 소비자에게는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강화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 방침을 이어나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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