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 ‘ 진라면 약간매운맛 ’ 정식 출시

진라면 , 소비자 니즈 반영한 맞춤형 라인업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 진라면 약간매운맛 ’ 을 정식 출시하며 ,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 진라면 삼총사 ’( 순한맛 · 약간매운맛 · 매운맛 )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6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 진라면 약간매운맛 ’ 은 순한맛과 매운맛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 실제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약간매운맛 출시 이후 진라면 전체 판매량이 뚜렷하게 증가했으며 , “ 적당한 매콤함 ”, “ 새로운 선택의 재미 ”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

 

특히 쿠팡에서는 런칭 직후 진라면 전체 6 월 판매량 ( 멀티팩 기준 ) 이 전월 대비 약 20% 증가하였다 . 또한 구매 후기의 70% 이상에서 “ 알맞게 맵다 ” 는 의견이 확인되었으며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났다 . 다만 , 일부 반응으로는 한정된 채널에서만 판매되어 구매가 쉽지 않았다는 아쉬움과 지속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출시된 ‘ 진라면 약간매운맛 ’ 은 기존 순한맛 · 매운맛과 함께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는 국물라면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혔다 . 오뚜기는 국물라면 성수기를 앞두고 할인점과 체인슈퍼 등 주요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하고 , ‘ 진라면 삼총사 ’ 를 앞세워 봉지면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 진라면 약간매운맛 ’ 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대폭 확대했으며 , 앞으로도 다양한 맵기와 맛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

 

㈜오뚜기 관계자는 “’ 진라면 약간매운맛 ’ 정식 출시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고 , 균형과 중심을 갖춘 ‘ 한국식 정통 국물라면 ’ 으로서의 진라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 ” 며 , “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을 세분화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유통망 확대를 통해 국물라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 ” 이라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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