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풀무원(대표 이동훈) 계열사인 풀무원녹즙은 꾸준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슬로우 루틴’의 형성을 돕는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슬로우에이징(Slow Aging) 등 건강 관련 키워드들이 떠오르면서, 베타닌이나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한 식품과 이를 활용한 제품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녹즙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채소와 과일을 건강하게 배합한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새로 선보였다.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는 대표적인 레드 푸드, 퍼플 푸드인 레드비트와 블루베리를 배합한 녹즙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보다 채소의 함량을 높여 배합했으며, 한 병당 20알 분량의 블루베리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빌베리, 아로니아, 크랜베리, 라즈베리 등 다양한 베리류를 비롯한 과일 7종까지 함께 더했다.
또한 한 병에 안토시아닌 2.5mg과 폴리페놀 60mg이 함유돼 있어 건강 관리용으로 꾸준히 섭취하기에도 좋다. 채소와 과일을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맛있게 설계하여 매일 아침 공복에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직접 배송한다. 가격은 한 병(130㎖)당 2,900원이며,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비롯해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풀무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포함해 풀무원녹즙 제품 3병을 3천 원에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임민정 PM(Product Manager)은 “녹즙 한 병으로 간편하면서도 꾸준하게 ‘슬로우 루틴’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채소습관’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의 간편 채소 섭취 습관과 일상 속 건강 케어 습관 형성을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