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닭요리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 전면 리뉴얼

전통과 현대 감각 더한 메뉴·공간 구성…브랜드 정체성 강화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재원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대표 윤홍근)은 자사의 닭요리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닭익는 마을은 1999년부터 BBQ가 운영해 온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통적 닭요리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한편, 현대적인 감각을 입힌 메뉴·공간 구성으로 고객 경험을 전면 개선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정갈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대표 메뉴는 △숯불에 부위별로 구워낸 '닭한마리 숯불구이' △특제양념으로 볶아낸 '춘천식 닭갈비' △압력솥에 조리한 '닭볶음탕' △들깨·깻잎과 함께 끓인 '닭한마리 전골' 등이다. 이외에도 녹두 삼계탕, 닭곰탕, 닭개장, 마라핫 닭무침 등 총 16종의 닭요리를 선보이며 메뉴 폭을 넓혔다.

 

새롭게 문을 연 잠실 닭익는 마을 매장은 하루 평균 8만 명 이상이 찾는 방이동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해 있으며, 약 198㎡(60평), 84석 규모로 구성됐다. 독립 룸도 마련해 가족 모임, 소규모 회식 등 다양한 외식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닭익는 마을은 오랜 전통과 깊은 맛을 바탕으로 한 상 가득 따뜻한 정을 나누는 외식 문화의 가치를 담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더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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