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고객이 으뜸".. ‘10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성료

소비자 눈높에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노력
최문섭 대표 "소통채널 다각화로 고객 중심 보험사 노력"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수호 기자 | NH농협손해보험(대표 최문섭)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0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최문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지난 5월 선정된 소비자패널 12명이 참석하여 소비자패널 활동 결과 보고 및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농협손해보험은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안내장의 설명방식 다변화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모바일 민원접수방식 개선 등 총 52건의 아이디어를 제안 받아 업무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최문섭 대표는 “당사의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해준 소비자패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패널과 같은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다각화하여 고객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해보험은 2014년부터 총 10번의 소비자패널을 운영했으며 민원접수 홈페이지 화면 개선, 약관 가독성 향상, 고령자(70세 이상) 전담 상담원 배치 등 소비자패널의 의견을 바탕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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