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우리아이 계좌개설’서비스 경품 이벤트 실시

‘우리아이 계좌개설’에서 자녀 계좌 개설시 1,500명 추첨 경품 제공
청약 2만원, 적금 1만원 금융바우처도 비대면으로 제공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부모가 자녀 명의 상품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우리아이 계좌개설’ 가입 이벤트「내 손으로 우리아이 통장 만들기」를 오는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아이 계좌개설’서비스는 비대면 가족관계 서류제출로 친권자 여부가 확인된 부모가 우리WON뱅킹에서 자녀 명의 예적금을 신규할 수 있는 비대면 금융서비스다.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는 지난 7월 ‘입출식계좌’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시작으로, 8월부터는 ‘아이행복적금2’와 ‘WON플러스예금’을 추가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또한,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는 자녀가 금융바우처 지원 대상(기수혜자 제외)이면 주택청약종합저축 2만원, 아이행복적금2 1만원을 가입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 고객이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에서 미성년 자녀 명의 계좌개설과 응모로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이마트 5만원 상품권 100개 ▲도미노피자 쿠폰 200개 ▲BBQ치킨 쿠폰 200개 ▲스타벅스 커피세트 1,000개를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아이 계좌개설 서비스가 자녀들의 용돈 관리 등 자산형성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