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페이커”...우리은행, ‘LoL THE NEXT 스타플레이어상’ 선발

우리은행 우리WON뱅킹서 투표 선발
투표 참여고객 매일 105명 추첨 경품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우리은행(대표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서 SBS ‘LoL THE NEXT 2021’의 ‘우리WON뱅킹 스타플레이어상’을 투표로 선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LoL THE NEXT 2021’은 지상파 최초로 차세대 e스포츠 스타를 찾는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최고 스타인 ‘넥스트 페이커’를 꿈꾸는 아마추어 게이머 40인의 도전 스토리를 방송으로 담아 다음 달까지 방영된다.

 

우리WON뱅킹에서 40인의 참가자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선수 1인을 투표로 선발해 ‘LoL THE NEXT 우리WON뱅킹 스타플레이어상’ 시상을 진행한다. 투표는 지난 14일부터 진행돼 내달 6일까지 우리WON뱅킹 LCK 전용페이지인 ‘WON하는 LCK’에서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투표 참여고객 중 매일 105명을 추첨해 ▲LCK 팀 사인 티셔츠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e스포츠를 후원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e스포츠의 미래를 만들어낼 차세대 스타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저변을 더 넓히고 유망주 육성을 지속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