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메종마르지엘라’ 공식 입점

세계적 패션브랜드 보유한 OTB..올해 한국지사 설립해 브랜드 경영
메종 마르지엘라 대표 상품 글램슬램·5AC 및 다양한 상품 선봬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카카오(대표 남궁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세계적인 패션 그룹 OTB(Only The Brave)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가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직접 브랜드 경영에 나선 OTB는 △디젤 △마르니 △아미리 △빅터&돌프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선물하기 입점은 OTB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채널에 진출해 직접 판매에 나선 첫 시도이다. 또한 OTB코리아는 명품 브랜드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은 선물하기와 함께 국내에서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선물하기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대표 상품인 ‘글램슬램(Glam Slam)’과 ‘5AC’를 비롯해 가방·지갑·신발 등 8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글램슬램’은 가장자리를 둥글게 굴리고 퀼팅을 넣어 부드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5AC’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4개의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온라인 전용 공식 에코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마르지엘라 톡 채널을 추가하면 ‘메종 마르지엘라X스티키 몬스터(SML)’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향후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단독 판매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