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관심 상품 투표만 해도 포시즌스 호텔 뷔페권, 치킨 추첨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미래에셋생명(대표 변재상)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관심 상품 투표 후 응모만 해도 포시즌스 호텔 뷔페권 (2장, 1명)과 치킨 콜라 세트 (100명)를 추첨 증정하며, PC 또는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 가능하다.

 

투표 대상 상품들은 온라인보험 대표상품 5종(▲온라인 암보험 ▲변액저축보험 ▲치아보험 ▲폴립수술보험 ▲미니암보험)이다. 특히, 온라인 암보험 무배당은 진단비부터 치료비(특약)까지 가입 가능한 베스트셀러다. 해당 상품은 생명보험협회 및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보험 비교ž추천 서비스인 ‘온라인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암보험 갱신형(2023년 9월, 40대 남자)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보험료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성비 있는 상품으로 손 꼽히고 있다. 이 외에도 최저 월 1만 원으로 글로벌 투자가 가능한 변액저축보험, 최근 3년간 온라인보험 고객들이 가장 많이 가입한 딱딱치아보험, 건강검진 전 필수템인 폴립 수술보험, 암보험이 있어도 중복 보장이 가능한 미니암보험에 투표할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보험 10주년을 기념해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종료 후 투표 결과를 당사 SNS 채널을 통해 콘텐츠로 공개하고, 투표 1위 상품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명예의 전당 이벤트와 함께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가입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월 보험료 1천 원 이상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천 원 단위로 (최대 3만 원) 지급하는 이벤트다. 온라인보험 8종 전상품이 이벤트 대상 상품으로, 이달 말일까지 상품 가입 시 받을 수 있다.

 

2013년 6월 오픈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 온라인 변액보험 출시와 함께 미니암보험, 비흡연시 최대 33%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딱딱치아보험 등 경쟁력 있는 상품들과 특색 있는 제휴 서비스 및 이벤트 등으로 디지털 기반 고객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