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서 '스마일배송' 통해 한가위 빅세일

일부 상품 스마일캐시 7% 적립, 프라이팬 등 시중가보다 최고 30%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 )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G마켓과 옥션은 14일까지 스마일배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구입하면 빠르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한가위 빅세일'을 운영한다. 
 

 

스마일배송은 G마켓과 옥션이 2014년 선보인 익일배송 서비스다. 서울과 일부 경기 지역, 제주도에선 직배송을 운영한다. 올해 '셀러플렉스' 시스템을 선보여 신선·냉장·냉동식품류를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추석 명절에 많은 소비자가 찾는 건강·신선·가공식품과 생활 용품 총 50여개 브랜드를 선보였다.

일부 상품은 스마일캐시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이팬 등 시중가보다 최고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도 눈에 띈다. 20% 할인 쿠폰에 브랜드별로 중복해 적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전략팀장은 "이번 추석에도 이동이 제한되면서 차례준비부터 집에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차례상 준비, 추석선물부터 밀키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스마일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