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 방문 횟수별 혜택 제공

3일간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대 1만 원의 풍성한 혜택 받을 수 있어
해피앱 고객에게 ‘어메이징 젤라또’ 쿠폰 지급, 신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쿠데이’는 파스쿠찌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다. 숫자 8, 9의 발음이 브랜드명을 축약한 '파쿠'와 유사한 것에 착안해 매달 8, 9, 10일 총 3일간 실시하며 매달 적용되는 혜택은 상이하다.

 

먼저 7월 ‘파쿠데이’ 기간에는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첫 번째 방문 시 ‘1000원 가격 혜택 쿠폰’, 두 번째 방문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 세 번째 방문 시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4000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하루 최대 한 번 적립 가능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파스쿠찌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어메이징 젤라또’를 1500원 혜택이 적용된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2종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의 맛있는 제품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이달에도 ‘파쿠데이’를 마련했다”라며, “7월에는 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어메이징 젤라또’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4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