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4월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4월 10일 하루 동안 ‘레디팩 1+1’ 이벤트로 총 10,800원 상당의 가격 혜택 제공
SKT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혜택 누릴 수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T 멤버십 내 ‘T day 매직 바코드’ 제시 후 참여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SKT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4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 단 하루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봄날 리프레쉬 할 수 있도록 ‘레디팩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디팩 구매 시 T 멤버십 고객 유형(할인형/적립형)에 구분 없이 총 1회 사용 가능하고, 레디팩 1개를 구입하면 원하는 플레이버로 1개를 더 제공해 총 10,800원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오가닉 및 미니 레디팩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4월 ‘T day’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레디팩 결제 시,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T day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레디팩은 보유 중인 T플러스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 제외될 수 있으며 행사 진행 점포는 행사 당일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봄날을 맞아 배스킨라빈스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4월 ‘T day’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달콤하고 시원한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플레이버와 함께 따뜻한 봄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