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1+1 혜택 주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 진행

16일까지, 오후 3시~4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에게 ‘그라니따’ 1+1 혜택 제공
매년 여름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그라니따 신제품 선보이며 인기몰이
6월 한 달간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최대 22% 혜택 받을 수 있어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대표 음료인 ‘그라니따’를 1+1으로 제공하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16일까지 일주일 간,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파스쿠찌 매장을 방문해 그라니따를 1잔 구매하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는 고객에게 그라니따 1잔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올해 시즌 음료로 선보인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2종을 포함해 파스쿠찌가 상시 운영하는 그라니따 10종(젤라또 활용한 제품 4종과 코코넛 커피, 딸기 등 6종)까지 총 12종이다. ‘동일 제품 2잔’ 또는 ‘교차 선택’도 가능하며, 판매금액이 서로 다른 제품 2종 주문 시에는 금액이 낮은 제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올해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해 작년보다 두 달 가량 앞서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고, 이 중 ‘수박 그라니따’는 출시 후 20일간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40%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시즌 음료 인기에 힘입어 파스쿠찌는 이달 말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요거트를 활용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그라니따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위 1+1 행사 이외에도 6월 한 달간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2일까지는 위메프에서 빙수&그라니따 제품 구매 시 20% 혜택을 제공하며, 17일부터 26일까지는 해피앱에서 신규 그라니따 음료 구매 시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4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를 통해 그라니따&리프레셔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그라니따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신 덕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6월 한 달간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파스쿠찌 그라니따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