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소비자가 만들다"... ‘카구리 큰사발면’·‘앵그리 짜파구리’

2021.10.07 13:29:54 노혜정 기자 kdsn3@gmail.com

인기있는 모디슈머 레시피로 실제 제품 탄생
인기 힘입어 ‘앵그리 짜파구리’ 봉지라면 한정 출시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농심(대표 신동원)은 모디슈머(Modisumer,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한 소비자) 열풍에 착안해 신제품 ‘카구리 큰사발면’과 ‘앵그리 짜파구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구리는 카레와 너구리를 합친 신조어다. 너구리에 카레를 넣어 먹는 레시피로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최근 PC방 인기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농심은 소비자들이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너구리에 카레를 넣은 ‘카구리 큰사발면’을 개발했다.

 

카레로 색다른 국물 맛을 구현하고,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너구리 모양의 어묵 등 기존 너구리의 특징은 그대로 살렸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지난해 짜파구리 열풍에 힘입어 선보였던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도 봉지라면으로 한정 출시한다. 짜파구리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방식으로 모디슈머 트렌드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살피고 젊은 소비자들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한국재난안전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한국재난안전뉴스 | 주소 : (028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603-486호 | 전화번호 : 02-735-0274 등록번호 : 서울,아53882 | 등록일 : 2021-08-11 | 발행일 : 2021-08-11 | 발행인 : 김찬석 | 편집인 : 이계홍 Copyright @한국재난안전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