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디자인 스튜디오 BKID와 협업

아이코스 일루마 액세서리 큐레이션 및 특별가 이벤트 
BKID 송봉규 대표, 아이코스 일루마 기기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 조합 추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추천 액세서리 구매 시 이달 20일부터 4주간 최대 30% 할인 판매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가 산업 디자인 영역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BKID와 협업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액세서리 조합 큐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일부터 4주 동안 BKID가 큐레이션한 7가지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BKID를 이끄는 디자이너 송봉규 디렉터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제품별로 맞춤형 액세서리 조합을 제안한다.

 

가장 먼저, 옵시디언 블랙 색상의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 제품과 어울리는 액세서리로는 ‘프리미엄 홀더 링 (퓨터)’과 레더 타입의 ‘풀 랩 커버 옵시디언 블랙’이 꼽혔다. 이 조합은 볼드하고 시크한 감성을 살렸다. 일루마 프라임 사용자들이 비즈니스 미팅부터 캐주얼한 모임까지 모두 어울릴 수 있는 조합이라는 큐레이션이다.

 

또한, 모스 그린 색상의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제품에 대해서는 ‘알루미늄 도어 커버 (페블 베이지)’와 ‘슬리브 플러스 (다크 그린)’ 및 ‘프리미엄 홀더 링 (모스 그린)’ 조합을 선보였다. 도심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캠프닉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페블 베이지 색상의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조합으로는 ‘컬러 트레이(누드 핑크)’와 ‘슬리브 플러스(베이지)’를 추천한다. 일체형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무드를 더해주는 조합이다.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BKID 가 추천한 아이코스 일루마 액세서리를 구매하면 20~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센텀점, 광주상무점, 판교점, 현대중동점, 남양주현대아울렛점, 킨텍스점, 인천연수점, 수원점, 스타필드 하남점, 울산점 등 총 14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특별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액세서리 큐레이션을 선보인 BKID 송봉규 디렉터는 “디자인이 추구해야할 궁극적인 목표는 외형적 완성도를 넘어 사용자의 개성을 존중하는 것”이라며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다양한 아이코스 일루마 액세서리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각 제품별 사용자의 니즈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했다. 액세서리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차원의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기회를 발굴해 고객들이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10월부터 미디어 아티스트, 식음료 스타트업, 산업디자인 기업 등과 함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를 향한 새로운 차원의 혁신을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