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 대상 무료 각인 서비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기기에 이니셜 새길 수 있어
전국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서비스 제공
보상 판매, 친구 추천, 기기 체험 등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소비자 혜택 제공해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포켓 충전기 및 아이코스 일루마 도어 커버에 음각으로 ‘나만의 레터링’을 새겨넣는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코스 일루마’를 만들 수 있다.

 

무료 각인 서비스는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광주점 등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제공된다. 영문이나 국문, 숫자를 각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아이코스 코치에게 안내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 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는 것을 돕고 있다.

 

가장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특히 4월 말까지 시행되는 ‘아이코스 클럽 1주년 이벤트’ 기간에 보상판매에 참여하는 아이코스 클럽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실리콘 슬리브가 제공된다.

 

또한,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제품 첫 구매 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 11만9000원과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천 받은 친구가 첫 구매를 확정하면, 추천을 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이 제공된다. ‘아이코스 클럽 1주년 이벤트’ 기간에 친구추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코스 클럽 고객들은 기존 500점의 2배인 1,0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기 체험 프로그램이 시행 중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 기기를 14일간 체험할 수 있다. 비용은 1,000원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할 경우 무료 배송과 반납이 가능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필요가 없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나만의 제품을 갖고자 하는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니즈가 늘면서 아이코스 기기에 이름의 이니셜이나 특별한 문구를 새겨 넣는 각인 서비스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라며 “소중한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의미가 있는 만큼 아이코스 클럽에 가입하시고 각인 서비스를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포트폴리오 중 흡연을 지속하는 성인들을 위한 가장 혁신적이고 진일보한 비연소 제품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전국 출시하며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3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