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초는 여기에”...필립모리스, 친환경 클립 트레이 할인 행사

지구의 날 기념 일상 속 친환경 활동 참여 유도
지속 가능한 대체재 제공·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 노력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가 ‘지구의 날’을 맞아 특별한 친환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자담배 기기 전용으로 타바코 스틱을 모아서 버릴 수 있는 휴대용 클립 트레이를 현재 판매하는 가격보다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권장 소비자가 9900원 상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900원에 구매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코스 직영 매장·공식 매장에 한해 진행되며, 선착순 3000개 한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 버려지는 담배꽁초·해양 폐기물 수거를 위한 ‘바다사랑 캠페인’ ▲제주 올레길의 담배꽁초를 줍는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 ▲도심 거리 쓰레기 수거를 위한 ‘쓰담서울 캠페인’ 등 다수의 환경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뿐만 아니라 한국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은 국내 담배 업계 최초로 ‘국제수자원관리동맹 (AWS)’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공장에서 소비되는 모든 에너지와 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그린 타이거’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한국필립모리스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대체재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3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